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듀스 SSAT 2013 Long Range Pack 후기
    기타 이용후기/book reviw 2013. 5. 16. 19:04

     

     

    인턴준비를 하면서 인적성검사는 싸트를 중심으로 하기로 해서

    이 책을 샀습니다.

    사실 주변평이 워낙 좋아서 샀는데

    풀어볼수록 괜찮더군요..

    그리고 딴 곳에서 모의고사를 봤는데

    에듀스책이 정말 잘나왔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ㅠㅠㅠ

     

    그리고 이번 삼성인턴 싸트에서도

    비슷한 유형의 문제가 꽤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또 느낀 점은 ssat는 공부하면 할수록 느는 것 같습니다 ㅠㅠ

    물론 타고난 머리가 중요하지만 ㅠㅠㅠㅠㅠ

    약한 부분은 반복할수록 노하우가 생기더군요

     

    아무튼 이 책 덕분에 이번 인적성 검사는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서 아쉽긴 하네요 ㅋㅋ

     

    아 그리고 답안지와 책이 분리형이 아니라서

    공부하기 꽤 난감했습니다. ㅠㅠ

    칼로 자르기엔 책 디자인이 깔끔해서 그러긴 싫었구요 ㅠㅠ

    다음에 개정판 나올 때 반영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