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강대 치즈밥이슈 방문 후기
    먹거리 후기 2013. 5. 16. 19:36

     

    매일 학식을 먹는 관계로

    학교 주변에 맛집은 가본적이 얼마 없는데 ㅠㅠ

    학식에 질린 친구가 나가서 먹자하여 맛집을 갔습니다.

     

    몰랐는데 1학년 때부터 있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이제 졸업하는데...처음 알고 처음갔다는...ㅎㅎ

     

    자리가 좁은 관계로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습니다.

    기다리는 사람도 있구요 ㅠㅠ 약간 빨리, 약간 늦게 가시는게 좋을듯하구요

     

    메뉴가 많습니다. 각자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구요 ㅎㅎ

    가격대는 4000, 곱빼기는 4500원입니다.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양이 꽤 많다는 점입니다.

    곱빼기 먹었는데 양이 꽤많은 저이지만 배부른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치즈를 정말 풍부하게 넣어주셔서 좋습니다 ㅋㅋ

     

    단점은 약간 달다는 점?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만, 뒷맛이 지나치게 달더군요

    조미료 맛을 민감하게 캐치하는 저의 입맛에 걸렸습니다 ㅠㅠ

    그렇게 심하진 않지만 너무 자주 가면 금방 질리겠더라구요

    그리고 단맛 때문인지 메뉴마다 맛의 차이가 그다지 없습니다 ㅋㅋ

     

    아무튼 한끼 잘먹었네요 ㅋㅋ

    다른 학교 친구 올 때 여기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