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슐리 신메뉴 스테이크!!
    먹거리 후기 2013. 8. 10. 11:50


    저렴한 가격에 먹을게 많아서


    애슐리를 단골로 가는


    희귀한 애슐리 남자팬입니다. ㅋㅋㅋ 



    애슐리 W나 클래식가서 샐러드바는 자주 먹는데

    빅스톤등심스테이크를 시켜먹기에는 양도 너무 많고, 가격도 부담스러워서

    한번도 안시켜먹었었지요.


    그런데 2인용에 맞춰서 가격도 낮춘 신메뉴 스테이크 3종이 출시되었네요!!



    저번달에 가산디지털단지쪽에서 인턴을 했는데

    점심을 먹고 나서 제이플라츠에 공차를 가다가

    우연히 애슐리 신메뉴 스테이크 시식회를 갔다온 적이 있습니다.


    그때맛은 참 괜찮았는데 (특히 채끝이요 ㅠㅠ)

    매장에서 시켜먹는 스테이크는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ㅠㅠㅠ

    뉴욕스톤스테이크, 롱아일랜드스테이크, 아카디아스테이크 중에서 

    저는 채끝살 뉴욕스톤스테이크를 먹고 싶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2명이 가면 7000원 정도만 더 내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맛만 있다면 앞으로 애슐리에서 스테이크도 먹는걸로 ㅋㅋ


    8월 한정메뉴이고, 매장이 한정되어있다보니

    다다음주쯤에나 갈 수 있을 것 같아 아쉽습니다.

    생일쿠폰써서 맛있게 먹어야겠네요

    그리고 애슐리 페북, 블로그에서 이벤트하고 있던데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