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이페이에서 류이호 본 후기
    여행후기/대만에서 2013. 12. 30. 00:55

     

     

    류이호(刘以豪 )가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ㅠㅠ

    사진 보니 거의 흡사해서 류이호인걸로 ㅋㅋ 아니면 댓글 달아주세요~

     

    중샤오던화역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ZARA있는 건물에서

    연예가중계에서 볼법한 엠씨와

    한국에서도 훈남으로 인기가 많다는 류이호로 추정되는 인물이 있었습니다.

    (분위기를 보아하니 경매행사 이런거 하는 것 같았어요)

     

    대만에서 초특급 인기연예인은 아닌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꽤 가까이에서 얼굴을 볼 수 있었습니다.

     

    훈남이더군요....

    남자연예인이라고는 군대 조인성밖에 본적이 없어서(조인성은 그냥 남신)

    비교대상이 없지만 잘생겼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사진상이 나은듯.

    한국에서 많이 돌아다니는 '남친짤'의 분위기는

    객관적으로 그다지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같이 류이호 보던 친구는 송중기가 왜 대만에서 인기많은지 알겠다며 ㅋㅋㅋ

    실물은 약간 김원준 닮았어요 마른 편이고 피부좋은 듯..

    다만 피부색이 생각보다 약간 구릿빛이었네요

    키는 큰 듯 했습니다. 180정도 되는 것 같았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