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엑스 인턴 2달 후기
    취준생&직장인 후기/인턴 2012. 7. 7. 23:25

     

     

    코엑스 청년직장체험 하계인턴을 했었습니다

    학교에서 올라온 청년직장체험 중 인기가 거의 탑이고 왠지 멋있어보여서

    관심은 많이 갔었지만 인터넷에 코엑스에 대한 정보가 거의 전무해서

    코엑스 인턴에 지원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턴을 꼭 해야만 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결국 지원하였고 면접에서 딴분들과 달리 저는 전시회에 대해 잘 모르고 ㅠㅠ..

    코엑스에 대한 애정도 없이 무작정 지원한것같아 불합격한줄 알고 방학계획짜고 있었는데

    운이 좋게도 코엑스 인턴에 힘들게 합격했습니다 ㅜㅜ

     

    인턴끝난 후 느낀 점은 힘들게 합격할만한 가치가 있었던 좋은 회사였고

    코엑스 근무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서 나중에 어떤 일을 하든 이런 분만 있었으면 좋다고 느꼈었고 ㅠㅠ

    앞으로 어느쪽으로 나가든 코엑스에서의 경험이 굉장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래서 선배님들이 그토록 인턴하라고 저한테 충고했는지도 ㅠㅠ

     

     

    인턴이라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코엑스에 대해 어떤 일을 하고 가면 뭘하는지, 요구되는 능력은 무엇이고, 분위기는 어떤지

    인턴은 무슨 일을 하는지. 장단점은 뭐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간단히 말해줄 수 있으니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다만 제가 남기는 댓글은 객관적이지 않고 어디까지나 제가 느낀 주관적인 글이므로

    또한 고작 인턴나부랭이였으므로 코엑스의 모든 면을 말해줄 수 없기 때문에,

    그리고 부서별로 차이가 있음은 당연하고 저는 한 부서에서만 근무했었기 때문에

    정보가 필요하신 분께만 비밀댓글로만 남길 예정이며

    알아서 필터링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p.s.    메일로 절대 안보내드립니다ㅋ

                필요하신 분께 직접 메일 보내드릴만큼 서비스정신 충만하고 여유있는 블로거는 아니라서요 ㅠㅠ

                정보받고 싶으신 분만 티스토리 아이디만드셔서 비밀댓글남겨주세요.

                사실 제가 댓글을 늦게서야 볼때가 많아 댓글이 늦게 달릴 수도 있습니다.

                제가 메일로 늦게 보내봤자 수신확인도 안한 경우가 훨씬 많아서 메일 안보내는 이유도 있구요.

                또한 제가 짧은 시간동안 느낀 주관적인 것으로

                코엑스를 어떻다고 표현하기에는 한계가 많아서 공개를 하면 모두가 보게 되므로

                공개를 할 수 없는 이유도 있습니다.

     

    p.s,2    면접비법 이런거 전혀 없습니다. 인턴면접 한번 봤다고 면접비법을 알리가 없습니다.

               댓글에는 코엑스에서 하는 일, 분위기, 제가 했던 일 정도만 대체적으로 알려줍니다

                -> 면접대비나 코엑스에 대해 자세히 아시려면 차라리 코엑스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공부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