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옵티머스큐2수령
    전자기기 사용후기/스마트폰 2012. 3. 24. 23:08

    폰의 달인님발 옵큐투화이트왔네요

    해피콜땐 좀 불친절하셔서 제품도 불친절하게 오나 걱정했는데

    2012 1월 생산 76000번대 제품왔네요 ㅋㅋㅋ

    유격은 없구요. 곧 생긴다고 하니까 빽빽한 틈새를 보니 나중에 또 생길것도 같아요

    하지만 원래 폰을 막쓰는 스타일이라 생겨도 신경안쓸려구요ㅋㅋㅋ

    원래 미니프로썼는데 키감은 확실히 미니프로가 좋습니다.

    옵큐투는 저같이 손 큰 남자에게 좋네요 ㅋㅋ 미니프로는 제가 쓰기에 넘 조금해서 애들이 보기에 좀 그랬다고 하더군요 ㅋㅋ


    속도는 확실히 차원이 다르네요.

    쓰다보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그냥 갤투급이라고 보시면 되네요

    디자인은 생각보다 이뻐요 . 아이폰삘도 나고

    핸폰대리점에서 검정본적 있는데 확실히 화이트는 블랙보다 고급스러운 맛은 떨어지지만

    그렇다고 별거아니라고 볼정도는 아니네요. 화이트도 딱 보면 디자인 괜찮다 소리 나올 정도에요 ㅋㅋ


    요금제는 요자로 신청해서 다이어트요금제로 했구요

    미니프로쓸때도 요자에 와이프로만 이용해서 이것도 그렇게 이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쓰리쥐가출은 경험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ㅋㅋ


    액정크기가 4인치로 알고 있는데 딱 적당한 느낌이네요 ㅋㅋ

    크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 느낌 ㅋㅋ 갤투보다는 확실히 작게 느껴지지만 개취로는 갤투도 큰 액정으로 생각해서요 ㅋㅋ

    밧데리는 정말 빨리 답니다

    갤투도 제 생각엔 빨리 단다고 생각했는데 이것보다 1.5~2배정도 빠르게 다네요.

    갤투 순정, 옵큐투 순정일 때요 ㅋㅋ


    밧데리 소모도 막을겸 저는 아무래도 루팅을 해야겠습니다 ㅋㅋ

    저처럼 기존에 요자로 쓰시는 분은 거의 없겠지만 그래도 혹시 고민하시는 분 계시다면
    (미니프로쓸때는 전역앞둔 군인일때라 급한 마음에 뽐뿌에서 막 질렀는데
    워낙 옵큐투가 악평이 심해서 저도 고민 많이했거든요 ㅠㅠ)

    강추합니다~ 미니프로쓰다가 이거쓰니까 신세경이 따로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워낙 미니프로에 체념을 많이 한채 1년사용을 버텨냈기 때문에

    나름 양품 옵큐투는 오래쓸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