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젠하이저 as이용기
    기타 이용후기 2012. 3. 24. 23:10

    젠하이저 as 최신판 이용기가 없길래 써야겠습니다
    다신 젠하이저 제품사면 성을 갈려구요
    제품자체는 좋지만 오늘 받지도 못한 as에 제대로 실망했네요 ~

    학교 수업 끝나고 신촌에서 가깝다면 가깝지만 그래도 살짝 먼 이수역까지 가서

    젠하이저 as센터에 도착했는데 보통 as센터가면 있는 친절한 as서비스 직원분들은 없고
    무슨 하급직원대하는 분위기는 도대체 뭔지 ㅋㅋㅋ
    나이어린 대학생으로 보이면 하급직원으로 대해도 괜찮은가봐요 ㅋㅋ
    그래도 그거빼면 매장분위기는 괜찮았으니 그건 뭐 그렇다치고
    인터넷에 분명히 영수증들고가도 괜찮다고 되어있길래 들고 갔더니
    신용카드 매출전표 보더니 이거 가품 같다고 ㅋㅋㅋ


    정품보증서 예전에 본것같은데 가져오지는 않았으니 뭐 어찌할말은 없고..;;
    판매자가 성남시로 되어있었는데 여기 어디냐고 묻고 ㅋㅋ 그걸 내가 어찌 압니까?ㅋㅋ
    문화상품권으로 캐쉬써서 3만원할인받은건데 제대로 듣지도 않고
    이런 가격에 납품할리가 없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앉아서 기다리라고 하더니
    as기사분하고 이야기하는데 다 들려 ㅋㅋㅋ 짝퉁이니 뭐니 어쩌고 저쩌고 ㅡㅡ
    결국 5분있다 나와서 하는 말이
    이거 병행수입품같다고 그 업체에 문의를 해서 as를 받으려고 친절히 말해주시네 ㅋㅋ
    그런데 병행수입하고 짝퉁은 엄연히 다른거잖아요.
    면전에 두고 말할땐 교양있게 말하시더니 뒤에 가서는 이거 짝퉁같다고 ㅋㅋㅡㅡ

    난 뭐 병행수입품은 as센타에서 딱보면 아는건줄 알고 그런가보다 하고
    어차피 지하철로 오는 길에 검색하게 된 프론티어가 더 낫지 않을까 고민했었는데
    거기로 가면 되겠다고 하고 비오는데 여기까지 온게 좀 짜증났지만 그래도 잘 참았습니다......

     

    그런데....

    집에 와서 인터넷으로 다시 구매했던 사이트가서
    판매자 상품평들을 보아하니
    젠하이저 정품 보증서가 떡하니 다 받았다고 되어있네 ㅋㅋㅋ
    2년동안 젠하이져 as센터에서 이용가능한 정품보증서라고
    딴분들 구입후기도 수두룩 나오고 ^ㅡ^ㅋ
    as는 걱정없겠다고 ㅋㅋㅋ
    그렇다면 as센터에서 괜히 내거를 가품이니 짝퉁이니 하면서
    결국 병행수입으로 판정내린거네? ^^
    뭐 눈에 뭐만 보인다고 as처음부터 하기 싫으니까 짝퉁이니 가품이니 몰아세운거네?^^

    아니 그렇게 제대로 병행수입이랑 지네가 수입한거 구분못할거면
    품질보증서가 꼭 필요하다고 해놓던가 ㅋㅋㅋ
    as신청서 보니까 구입처영수증만 있어도 된다고 해놓고



    그러면 그냥 병행수입으로 몰아세우시는건가요?ㅋㅋ
    그렇게 몰아세울거였으면
    최소한 거기 나와있는 업체에 전화해서 확인이라도 했어야 하는건 아닌지요

     

    이로써 다시는 젠하이저를 이용하지 않기로 ....
    제품성능은 단선된거 말고는 그동안 꽤 만족했는데
    서비스가 안좋으니 다음엔 기필코 여기서 안사기로ㅋㅋ
    사실 빵빵 울리는 px200 2가 정말 괜찮아서
    앞으로도 젠하이져팬할려고 했는데 철회철회 ㅋㅋㅋ 다신 안삼 ㅋㅋ

    내 px200 투는 사설수리업체에 맡기기로 ㅋㅋ
    아무튼 좋은 경험했습니다.
    짝퉁,진퉁도 구별못하는데다가 기본서비스가 안되어있으면
    저같은 잠재단골고객은 얼른 빠져나가야지요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