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도 나이키 신발 구입
    여행후기/인도에서 2012. 12. 29. 01:23





     인도 나이키팩토리샵을 찾아서 드디어 나이키신발을 샀습니다 ㅠㅠ

    그동안 많은 브랜드샵을 돌아다녀보았지만 

    가격은 가격대로 비싸고 (한국과 별차이없이 ;;)

    디자인은 별로인것뿐이서 이대로 못사고 가나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디자인의 신발 구입완료했습니다.

    가격은 25%할인받아서 4만5천원 정도구요.

    디자인과 가격모두 괜찮지만 착용감은 조금 안좋네요 ㅠㅠㅠㅠ

    아무튼 한국가기 전에 좋은신발산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 일주일 신었는데 발이 아직도 아프네요 ㅠㅠ

    신발이 불량은 아니고 테니스 신발은 원래 아프다고 하네요 ;; 다시는 안살 예정입니다 ㅋㅋㅋ

    신발이 지나치게 딱딱하다면 조심하세요; 전 발목 다 까졌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